'2021/07/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07.24 Cardinals Game Thread: at Reds (미국시간 7/23~7/25) (44)

주) 주인장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포스팅을 쉽니다. 대신 겜쓰레드 봇이 쓰레드를 올려 드립니다. ㅋㅋ

 

Cubs Series Recap


7/19  Cardinals 8, Cubs 3
7/20  Cubs 7, Cardinals 6
7/21  Cardinals 3, Cubs 2
7/22  Cardinals 3, Cubs 2

하반기 들어 SF, CHC 상대로 6승 2패. 5할 승률 회복하고 한 게임 더 올라감. 지구 3위 복귀. 이 팀의 5할 본능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Wade LeBlanc, Justin Miller, TJ McFarland까지... Mo와 Girsch의 줍줍 신화가 이어지고 있다...!! 오오오!!!

과연 그럴까?

 

줍줍 이후의 성적이다.

LeBlanc  4.31 ERA,  5.23 xERA,  5.37 FIP,  5.73 xFIP

McFarland  3.00 ERA,  8.17 xERA,  8,83 FIP,  5.68 xFIP

J Miller  3.86 ERA,   5.31 FIP, 4.80 xFIP  (샘플부족으로 xERA 값 없음)

 

역시 다들 뽀록이다.

그걸 꼭 스탯을 봐야 아냐고? 물론 이미 다들 알고 계셨을 것이다... 메이저리그 원데이 투데이 보는 것도 아니고 얘들이 그렇게 좋은 투수들일 리가 없지 않은가. 봇도 아는 걸 설마 여기 오시는 분들이 모를 리가... ㅋ

 

 

참고로 김광현 스탯은 2.88 ERA,  3.73 xERA,  3.60 FIP,  4.53 xFIP 이다. 역시 지금의 성적은 뽀록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해도 저기 위 녀석들과 비교할 수준은 아닌 듯. KK 없었으면 로테이션에 누가 들어가 있을지 매우 궁금하다...

 

    
NL Central
Brewers    56-41
Reds        49-47  -6.5

Cardinals   49-48  -7

Cubs        47-50  -9
Pirates      36-60  -19.5

맥주집이 계속 지구 1위를 달리는 중. 늘중에서 팀 득실마진이 플러스인 팀은 맥주집이 유일하다. 부상 같은 변수가 없는 한 1위가 바뀔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심지어 맥주집은 예전부터 싹수가 좀 보인다 싶으면 데드라인 전에 마구 지르는 남자의 팀이 아니었던가... 이번에 또 어떤 지름 신공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Series Preview: Cardinals at Reds (시즌 전적 4승 6패)

팀 성적 
Cardinals  49승 48패 .505 (NL Central 3위, 7 게임차)  Run Diff. -36
Reds       49승 47패 .510 (NL Central 2위)  Run Diff. -18

반 게임차로 치열한 2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Reds와의 원정 3연전이다.

 


Probable Starters 
Game 1: Wade LeBlanc at Tyler Mahle            7/23 19:10 EDT (7/24 8:10 KST)
Game 2: Jake Woodford at Luis Castillo          7/24 19:10 EDT (7/25 8:10 KST)
Game 3: Johan Oviedo at Sonny Gray            7/25 13:10 EDT (7/26 2:10 KST)
 
피칭 매치업만 봐서는 스윕패가 자명해 보이는데, 그러나 어딘가 한 경기는 이길 것이고, 그래서 딱 승률 5할이 될 것이다. 겜쓰레드 봇은 복잡한 계산은 할 줄 모르지만 이 팀이 원래 그런 팀이라는 것은 안다...!!


Reds Lineup 예상


1. Jonathan India, 2B      273/404/421, 128 wRC+
2. Jesse Winker, LF        292/370/517, 137 wRC+
3. Tyler Stephenson, C    274/365/409, 111 wRC+
4. Joey Votto, 1B           259/356/464, 121 wRC+
5. Eugenio Suarez, 3B     172/255/362, 65 wRC+
6. Tyler Naquin, CF        252/316/442, 101 wRC+
7. Aristides Aquido, RF    246/358/632, 154 wRC+
8. Kyle Farmer, SS          227/297/346, 74 wRC+
9. Pitcher
 
벤치
Tucker Barnhart, C
Mike Freeman, INF
Shogo Akiyama, OF

불펜 
Heath Hembree (R, CL)
Brad Brach (R)
Sean Doolittle (L)
Edgar Garcia (R)
Amir Garrett (L)
Ryan Hendrix (R)
Josh Osich (L)

Tony Santillan (R)

 

며칠 전 공에 손목을 맞은 Nick Castellanos가 미세 골절을 당한 것으로 밝혀져서 아마 이 경기 시작 전에 IL에 오르고 누군가가 콜업될 것이다. 올 시즌 NL에서 가장 위협적인 타자 중 한 명인 Castellanos가 빠지긴 했지만 여전히 만만찮은 타선이다. 출루 능력이 좋은 상위 타선과, Aquino와 같은 클래식 공갈포, 그리고 Suarez와 같이 끝없는 슬럼프에 빠져 헤매고 있는 네임밸류 타자 등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Go Cardinals...!!!


Posted by Redbirds Nest in Korea 겜쓰레드봇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Redbirds Nest in Korea 떠돌관조 2021.07.28 03: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늘 경기 스레드 조금 늦게 올라갑니다 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3. BlogIcon stann 2021.07.28 08: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이더 또 홈런 ㄷㄷ

  4. o'neill 2021.07.28 08: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이더 진짜 터지나요ㄷㄷㄷ

  5. o'neill 2021.07.28 09: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닐은 요새 잘맞아도 걸리는군요ㅠ 슬슬 옵스 다시 끌어올릴때 됐는데ㅠ

  6. o'neill 2021.07.28 09: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조세호 좋은 타자네요.

  7. BlogIcon ㅇㅇㅇ 2021.07.28 09: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조세호는 알비스랑 더불어 노예수당 더 쳐줘야... 암만해도 에이전트가 계약 사기당한거 아닙니까? ㅋㅋㅋ

  8. o'neill 2021.07.28 09: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이더 아름답네요ㄷㄷㄷ

  9. ㅇㅇㅇ 2021.07.28 09: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타코 짜르고 멤피스 코치 승진시키라고 난리군요 ㅋㅋㅋ

  10. o'neill 2021.07.28 09:2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노인네 오늘 안좋네요.

  11. ㅇㅇㅇ 2021.07.28 09: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닝 잘먹다가 갑자기 볼이 날리는군요

  12. o'neill 2021.07.28 09: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커브 맞아나가는데 계속 던지는건 좀...

  13. o'neill 2021.07.28 09: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커브 맞아나가는데 계속 던지는건 좀...

  14. BlogIcon stann 2021.07.28 09: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쉴트아저씨, 베이터 타순조정 좀 합시다. 1-2번에 올려두면 괜찮을것 같은데 지금처럼 하위타선에 있으면 홈런말고는 득점이 나질 않네요.

  15. o'neill 2021.07.28 10: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데용이 여기서 해주네요

  16. o'neill 2021.07.28 10: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노인네ㅠㅠ

  17. ㅇㅇㅇ 2021.07.28 10: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웨노인 끝끝내 웨칠이 달성 ㅠㅠ

  18. BlogIcon stann 2021.07.28 10: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베이더 왤캐 잘하죠? 뭐 잘못먹었나 불안합니다..

  19. Waino 2021.07.28 10: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프링필드 &멤피스 코치들이 이 팀 최고의 인터널 옵션이 아닌가. ㅋㅋ

  20. BlogIcon stann 2021.07.28 10: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인디언스 아니 가디언스 투수가 웨이노 승을 챙겨주고 싶은가봅니다 ㅎㅎ

  21. o'neill 2021.07.28 12: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짐옹 해설로는 베이더가 몇년동안 못하던 패스트볼을 쳐내고 어쩌고 블라블라 하는데 저는 못알아듣겠네요. 베이더가 정말 터지긴 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