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성적
(미국시간)

8/26 Cardinals 10, Nationals 11 (연장 13회)
8/27 Cardinals 4, Nationals 2
8/28 Cardinals 5, Nationals 14
8/29 Cardinals 2, Nationals 4

시즌성적 69승 59패, NL Central 2위(5게임차)/NL Wildcard 3위(3게임차)

Pirates에게 1승 2패 이후 Nationals에게 1승 3패. 이건 뭐 할 말이 없다. 허접 그 자체인 John Lannan(올 시즌 K/BB가 1.05로 100이닝 이상을 던진 투수들 중 메이저리그 전체 꼴찌이다.)에게 2점밖에 뽑지 못하고 마지막 경기를 내준 것은 정말 어이없었지만... 이미 최근 우리는 Dave Bush나 Randy Wolf에게 점수를 전혀 뽑지 못하는 모습을 보아왔기 때문에, 이런 모습도 조금은 익숙해져 있어서 충격이 덜한 느낌이다. -_-;;;

그리고... Jeff Suppan(xFIP 5.10)과 Kyle Lohse(xFIP 5.19) 사이의 "누가 더 허접한가 배틀"도 이제는 별 감흥이 없다. Lohse의 맥빠지는 인터뷰("나는 건강하다. 오늘 공도 잘 던졌다. 단지 제구가 좀 안 되었을 뿐이다 등등...)도 뭐 이제는 그냥 웃음이 나올 뿐이다.

마지막 경기는 Rasmus의 선발 출장이 예정되어 있다가 경기 직전 돌연 취소되었는데, 이건 또 무슨 삽질인가 모르겠다. 이런 일이 자꾸 생기다 보니 정말 La Russa 감독이 Rasmus를 안좋게 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든다. 올해의 로스터 매니지먼트는 단장과 감독 모두 F를 주고 싶다.

이렇게 해서 점점 플레이오프는 멀어지는 느낌이다. 앞으로는 마음을 좀 비우고 보는 쪽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다. 구단은 등판 일정을 조절해서 Reds와의 시리즈에 Waino-Carp-Garcia 3인방이 선발 등판하도록 하였는데, 마지막 승부수가 될 것이다.

요즘 Cardinals의 저질적인 경기에 질리신 분들이 많을텐데... 이럴 때는 차라리 마이너리그에 관심을 가지면 조금 위안이 될 수도 있다. 신기하게도, AAA Memphis로부터 Rookie레벨의 Johnson City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산하 마이너리그 팀이 플레이오프 컨텐더로서 리그 1-2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0.5게임차 2위인 Memphis의 경우, 내일 Walters와 함께 원투펀치를 이루고 있는 Brandon Dickson이 선발로 나서서 1위 탈환을 노린다. 이 게임이 아마도 Cards 메이저리그 경기보다 더 재미있을 것 같다. -_-;;;

Today's Music : New Kids on the Block - Tonight (Official MV)



이쯤되면 그냥 막가자는 거다... -_-;;;
Posted by FreeRedbi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