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은 100개가 넘게 리플이 달리는 열기에 힘입어 Cardinals가 4:2로 승리하였다. ㅎㅎ
과연 2, 3차전도 승리할 수 있을 것인지?

양팀간 비교나 스탯 등은 오리지널 쓰레드를 참고하시고...

2차전 Chris Carpenter vs Travis Wood
3차전 Jake Westbrook vs Sam LeCure

Go Cardinals!!!

Posted by FreeRedbir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lecter 2011.04.25 11:4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살라스-산체스 보니까 확실히 눈이 정화되네요 ㅎㅎ

  3. yuhars 2011.04.25 11: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산체스 멋지네요. ㅎㅎㅎ 구위 죽입니다.

  4. yuhars 2011.04.25 11: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쉽게 이닝 넘어가네요. 다만 무서운건 9회에 필립스 부터 시작이라는 거네요.-_-; 그리고 푸홀스 부상이 심각하진 않아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5. yuhars 2011.04.25 11: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채프먼 공 ㅎㄷㄷ 하네요. 제구만 잘되면 진짜 언히터블할듯...

  6. yuhars 2011.04.25 11: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벅만신!!! 좌완 100마일 그딴거 없다는듯이 치네요. ㅋㅋㅋㅋ

  7. yuhars 2011.04.25 11: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몰리나 병살로 이닝종료.

  8. BlogIcon lecter 2011.04.25 11: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박스 별일 없이 막길;;

  9. yuhars 2011.04.25 11: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복스 등장!

  10. yuhars 2011.04.25 11: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필립스 아웃

  11. yuhars 2011.04.25 11: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보또 2루타... ㅎㄷㄷㄷ

  12. BlogIcon lecter 2011.04.25 12: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보또 참 잘 치네요...

  13. BlogIcon lecter 2011.04.25 12: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푸홀스는 왼쪽 햄스트링 염려 때문에 빠졌다고 하는군요. 그 사이에 삼진!

  14. yuhars 2011.04.25 12: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메즈 삼진~!!

  15. BlogIcon lecter 2011.04.25 12: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심판 9회에 퇴근본능 쩌네요 ㅋㅋ 스트라익 막 잡아주고 있음

  16. yuhars 2011.04.25 12: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프랭클린 마무리보다가 복스보니 안구가 개안되는 느낌이네요. ㅋㅋ

  17. BlogIcon lecter 2011.04.25 12: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시리즈 멋지게 마무리하는군요 ㅎㅎ 내일 하루 잘 쉬고 새롭게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18. yuhars 2011.04.25 12: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삼진~!! 경기 종료... 마지막공은 솔직히 좀 높다고 보긴 했는데... 아무튼 위닝시리즈로 이어가네요. ㅋㅋㅋ

  19. BlogIcon lecter 2011.04.25 12: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yuhars님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20. yuhars 2011.04.25 12: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럼 전 나가볼께요. 경기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21. BlogIcon FreeRedbird 2011.04.25 12: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밥먹고 왔더니 경기 끝나 있네요. ^^ Salas - Sanchez - Boggs의 계투진은 훌륭하군요. Franklin이 없는 것이 이렇게 안정감을 줄 줄은 몰랐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Augenstein과 Tallet이 DL에서 복귀하게 되면... Rule 5 출신인 Augenstein은 그냥 웨이버 공시로 이전 소속팀에 보내버리고,Tallet의 자리는 Franklin을 방출해서 만드는 것이 최선인 듯 한데요.. 과연 TLR이 그렇게 쉽게 Franklin을 포기할 지는 의문입니다. Salas나 Sanchez 둘 중 하나를 AAA에 보내기는 너무 아깝군요...

    • skip 2011.04.25 17:36 Address Modify/Delete

      Mo가 이럴때 한 번 나서줘야 하는데 말이죠.

      adam reifer 가 시즌아웃 된 상황에서 salas(아마도 둘 중 하나라면 salas가 내려갈 것 같습니다 기용되는 상황들을 감안하면)가 aaa에 도움이 될 것이다 따위 변명을 늘어놓는다면,

      정말 진심으로 TLR에 대한 회의감이 들 것 같습니다.

    • BlogIcon FreeRedbird 2011.04.25 20:33 Address Modify/Delete

      AAA에 도움된다는기보다는 AAA에서의 seasoning이 Salas에게 득이다 내지는 Salas는 마이너에서 세컨더리피치를 더 다듬어야한다 뭐 이런 핑계를 대겠지요. 작년에도 6번이나 왔다갔다했는데.. Salas도 불쌍하지요. 팬들도 불쌍하고..

    • lecter 2011.04.25 23:27 Address Modify/Delete

      어겐스틴은 룰5가 아니라 웨이버로 나온거 클레임 걸어서 데리고 온 것이니 디백스로 보낼 필요도 없죠. 살라스-산체스가 견고한 상황에서 어겐스틴은 자리가 없을 게 확실시 되는데, 탈렛 자리를 어떻게 만드느냐가 고민이네요.

    • BlogIcon FreeRedbird 2011.04.26 13: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 Augenstein이 그냥 웨이버 픽업이었군요. 깜빡했습니다. 그럼 뭐 신경쓸 것 겂이 그냥 웨이버 공시하면 되겠네요. 누가 데려가면 그만이고. 아니면 AAA에 짱박아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