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성적 (3차전 진행 중)
Cardinals 82승 69패 (NL Central 2위, 7 게임차/Wild Card 2위, 4 게임차)
Phillies 98승 52패 (NL East 1위)

Phillies Series
9/16 Cardinals 4, Phillies
2 (연장 11회)
9/17 Cardinals 2, Phillies 9

9/18 Chris Carpenter vs Cole Hamels
9/19 Kyle Lohse vs Roy Halladay


끊길 듯 말듯 Cards의 플레이오프 진출 희망은 가늘고 길게 이어지고 있다. 무슨 냉면 면발처럼...
오늘도 Mets가 Braves를 잡아 준 덕에 승차가 4게임으로 유지되고 있는 중이다.
내일 경기가 Lohse vs Doc 으로 거의 가망이 없으니 오늘 경기를 무조건 이기고 Braves가 내일도 계속 패하길 빌어야 할 것이다.

3차전이 진행중인 현재 Cardinals의 플옵진출 가능성은 coolstandings에 의하면 4.7%, BP에 의하면 3.4%이다.


Statistics - 생략...


Miscellany
- Quad Cities River Bandits가 MWL 챔피언쉽 시리즈 3차전에서 Rosenthal의 호투와 Wong, Taveras 등의 타격을 앞세워 3연승으로 Lancing Lugnuts를 스윕하고 리그 우승을 차지하였다. River Bandits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7전 전승으로 만나는 상대마다 모두 스윕해 버리고 챔피언이 되었는데, Trevor Rosenthal/Boone Whiting/Anthony Ferrera로 이어지는 강력한 선발진과 찬스를 놓치지 않고 반드시 점수로 연결하는 Oscar Taveras/Jonathan Rodriguez의 중심타선, 4할대의 출루율을 자랑하는 리드오프 Kolten Wong(수비에서도 좋은 플레이를 여러 차례 보여주었다) 등 주전들의 고른 활약 속에 플레이오프 무패 우승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마이너리그 팀의 성적과 팜 시스템의 질과는 그다지 상관이 없으나, 팀 우승을 이끈 주역들이 대부분 구단 내에서 주목받는 중요한 유망주들이라는 점에서, 이들의 앞날이 더욱 기대가 된다. 이미 AA에 올라가 있는 Miller나 Adams로부터 A+ 레벨의 Martinez, 루키리그의 Jenkins까지, 상/하위 레벨에 걸쳐 고르게 좋은 유망주들이 나뉘어 있는 모습이다.



Congratulations!!!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