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유망주 리스트 참가 신청 공지를 띄웁니다.


이제는 우리 블로그의 연례 행사로 자리잡은 자체 유망주 리스트 작성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올해로 4년째가 되겠는데요. 매년 양적으로, 질적으로 점점 더 풍성한 리스트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리스트는 정말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


2010 리스트(1-1011-20)

2011 리스트

2012 리스트


진행 방식은 지난 3년간과 거의 동일한데요. 작년에 코멘트를 다들 너무 열심히 적어 주신 관계로, 올해는 작업 부담을 좀 줄이기 위하여, 유망주 1명당 코멘트가 3개 정도가 되도록 코멘트 작성 대상을 배분하려고 합니다. 작년, 재작년과 같이 5인이 작업할 경우, 각 참가자가 Honorable Mention 포함하여 대략 13명 정도의 유망주를 맡게 되겠네요.


1. 각 참가자는 유망주 리스트(TOP 25)를 만들어 쥔장에게 메일로 송부. 이때, 특히 코멘트를 원하는 유망주들을 별도 표기
2. 쥔장이 개별 리스트 취합 후 통합 리스트(TOP 20)를 작성하고 코멘트 작성 대상을 배분하여 각 참가자에게 회신.
3. 각 참가자는 코멘트를 담당하게 된 유망주들에 대하여 자유 양식으로 코멘트 작성 후 송부.
4. 포스팅.

참가 인원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3인 이상이 되어야 이 프로젝트는 진행됩니다.

참가 자격은,

1) 2012년에 우리 블로그에 한 번 이상 댓글을 달았던 분으로서,

2) Cards 팜 시스템 내 유망주들에 대해 TOP 25 리스트를 만들고, 최종 선정된 유망주들에 대해 코멘트를 작성할 수 있는 정도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Redbirds Nest in Korea 선정 2013 Cardinals 유망주 리스트 만들기에 참가하실 분은 이 글에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12/6(목) 오전까지 신청 받겠습니다.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