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03.27 안녕하세요. 새로운 필진으로 합류하게 된 'Yadi'라고 합니다.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TSUNAMI님 소개로 필진으로 합류하게 된 'Yadi'라고 합니다.

 

저는 어떤 계기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100승 시즌에 추천을 받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팬이 됐습니다. 햇수로는 7년차인데 제가 작년에 대학생이 되서 솔직히 경기를 많이 봤다고는 말씀을 못 드리겠네요. 그래도 학창 시절부터 야구에 관심이 많았고 카디널스에 대한 애정도 가득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에서 'Yadi'라는 닉네임으로 7년째 활동하고 있는데 번번히 좋은 기회를 놓치다가 이번에 'RedBirds Nest'라는 카디널스 티스토리 블로그에 필진으로 합류하다니 정말 영광일 따름입니다. 경기 리뷰를 간간히 쓰긴 했었는데 아직 부족함이 많은 저이기에 항상 선배님들한테서 잘 배워서 좋은 퀄리티로 독자들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저도 떠돌관조님 말씀처럼 처음 제안을 받았을때 굉장히 부담감이 컸습니다. 물론 저도 블로거지만 얼핏 봤었던 이 곳은 정말 대단한 분들이 모여있다고 단번에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이제는 도전해야겠다는 정신 하나로 부족하지만 합류하게 됐습니다.

 

기존 필진 분들은 기본적으로 10년은 족히 넘는 카즈팬 생활을 하셨기에 카디널스에 대한 정보라던가 역사, 애정도 등에서 확연히 제가 가장 밀립니다. 하지만 제가 이런 분들과 글을 쓰고 소통을 하고 수준 높은 독자분들과 함께 한다면 저도 발전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이런 소중한 기회를 제안해주신 TSUNAMI님과 기존 필진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야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