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3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1.31 새롭게 필진으로 합류하게 된 TSUNAMY입니다! 13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백이 된 필진 자리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TSUNAMI, 아니 TSUNAMY입니다.

(티스토리 닉네임 TSUNAMI는 누가 벌써 쓰고 있더군요)


TSUNAMI라는 닉네임으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여럿 뵌 분들도 계시겠지만,

개인 블로그로 3년 넘게 카즈 팬분들 뵙고 엠팍에 간간히 얼굴 비추다가

이번 기회를 통해 매번 즐겁게 눈팅만 하고...(ㅎㅎ) 있었던 레드버즈 네스트 필진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카디널스 팬블로거 가운데에는 가장 큰 규모인 블로그에 쬐그마한 구멍가게 같은 블로그 운영하고 있던 제가 감히 필진으로 참가하게 되었다는 게 아직도 실감나질 않습니다. 매번 제가 놓쳤던 정보들 레드버즈에서 알아갔고 제가 생각지도 못한 스탯들 잡아 내면서 분석하는 것 보면 소름 돋을 정도로 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두 번 한 게 아니었던 그런 블로그에 제가 감히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다니.. 아마 이 소개글 쓰고 차차 글 써가며 댓글 확인하면 제가 레드버즈 필진이 되었다는 게 실감 나려나요..?


기존에 계시던 필진분들의 실력이 워낙 출중하셔서 아직 저는 비빌 바가 못됩니다. 많이 많이 부족하죠. 3년 넘게 카즈 블로그를 운영해왔다곤 한다만 레드버즈 필진분들처럼 유머 감각이 뛰어난 것도 아니고 이제껏 단순한 사실을 그대로 옮기는 글을 썼을 뿐입니다. 그래서 섣불리 필진의 일원이 돼 이 큰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게 과연 맞나는 생각도 많이 했고요.


하지만 힘들었던 고3, 그리고 지금의 힘든 군대 생활을 지탱하게 해주는 버팀목인 야구,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조금 더 즐기고, 조금 더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함께 하기 위해 필진 신청을 하게 되었고 다행히 운 좋게 필진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시즌 중엔 프리뷰만 올라가는 레드버즈 블로그 특성상 프리뷰를 안 쓰는 제 블로그와 글이 겹칠 일은 없을 테고, 오프시즌의 경우 제가 쓰는 글이 개인 블로그와 레드버즈 블로그에 동시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제가 2월부터 3월까진 하루도 빠짐 없이 연속 12시간 근무 서느라 시간 쪼개고 쪼개 글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오프시즌 지루하시지 않게 최대한 많은 글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기존의 필진분들에게, 그리고 여러분에게 많이 배우겠습니다. 그리고 부족하지만, 열심히 글 쓰며 여러분들과 함께 2020년 세인트루이스를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죽으나 깨나 어차피 저와 여러분 모두 다들 카즈 팬이지 않습니까.ㅎㅎ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Go for Cardinals!

¡ Vamos para Cardenales !

Posted by TSUN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