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9.28 Cardinals Game Thread: vs Cubs (미국시간 9/27~29) 304

~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


D-backs Series Recap


Game 1    D-backs 7 : 9 Cardinals 

Game 2    D-backs 3 : 2 Cardinals  (연장 19회)

Game 3    D-backs 9 : 7 Cardinals


- 연장 19회의 패배의 후유증이 굉장히 크다. 그 이후로 3연패. 갓동님의 신묘한 작전을 이해하신 분이 계시면 댓글로 설명을 부탁드린다. 한 게임만 더 잡았어도..



Cubs Series Preview


(After Game 1)

Cardinals    90-70 

Brewers    89-71


- 분명 2주 전까지만 해도 지구 우승의 가장 큰 라이벌은 Cubs였고, 따라서 리글리에서 4연전을 스윕했을 때 대부분이 마음을 놓았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Brewers가 최근 20경기에 18승 2패를 올리는 미친 페이스로 우리 턱 밑까지 따라붙었다. 우리도 3게임, Brewers도 3게임 남았다. 쟤들이 한 게임도 놓치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우리도 무조건 3승을 해야 할 것이다. 


- 우리가 Game 1을 놓친 것은 놀랍지 않은데, Brewers도 졌다는 게 놀라울 따름. 뽀록으로 올라가서 Braves를 상대하든 와카에서 Nationals - Dodgers를 연달아 상대하든 둘 다 쉽지 않은 건 분명. 왠지 우리가 와카로 올라가면 Nationals의 저주를 깨줄 것 같으니, Brewers에게 그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좋겠다.. 


(Cardinals, Brewers)

- Game 2 (Win, Lose) : 최고의 경우의 수. 하루 빨리 홈에서 지구 우승 확정짓고 Flaherty도 아낄 수 있다. 
- Game 2 (Win, Win) or (Lose, Lose) : 최악은 아니지만 타이브레이커를 피하기 위해 3차전에 Flaherty를 꺼내야 한다. 

- Game 2 (Lose, Win) : Game 3 무조건 이기고 하늘에 빌어야 한다. 



Game 1     Alec Mills (1-0, 2.90) vs Dakota Hudson (16-7, 3.45)

Game 2     Cole Hamels (7-7, 3.92) vs Adam Wainwright (14-9, 3.98)

Game 3     TBA 


- Hamels는 올 시즌 우리 상대로 2게임, 각각 7이닝 무자책 - 8이닝 무자책으로 굉장히 좋았다. 다만 나이가 나이이다보니 시즌 막판에 부진했고, 12일만에 등판한다. Cubs는 우리를 순순히 올려줄 팀이 아니므로, Hamels가 흔들리면 바로 내리고 불펜을 가동할 것.. 


Cubs

Bench

Cardinals 

 Bench

Kemp (RF)

Lucroy

 Fowler (RF)

 Wieters

Zobrist (2B)

Caratini

 Edman (2B)

 Knizner

Schwarber (LF)

Baez

 Goldschmidt (1B)

 Wong

 Contreras (C)

Bryant

Ozuna (LF) 

 Munoz

Happ (3B)

Rizzo

 Molina (C)

 Ravelo

Caratini (1B)

Russel

Carpenter (3B) 

 Sosa

Hoerner (SS)

Bote

Dejong (SS) 

 Arozarena

Almora (CF)

Heyward

 Bader (CF)

Martinez

SP

Castellanos

 SP

O'Neill 


- 1차전 라인업 기준. Bryant는 부상으로 아웃이고 Baez는 간간히 나오는 수준이지만 그냥 적어봤다. Arozarena를 쓰길 바라는 목소리가 가득하다. Hamels 상대로는 한 번 써보는 것이 어떨까..


- 이제는 물 떠놓고 기도하는 수 밖에 없다. 다음 쓰레드가 Braves와의 시리즈이길. Go cards!







Posted by Econ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