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UCB project의 일환으로 TOP7 prospect에 대한 글이 올라올 것입니다. 그때 Miller, Taveras, Wacha 등의 유망주들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구요. 오늘은, 아주 짤막하게, Dewitt과 Mo를 비롯한 팀 중역들이 모두 참가한 annual September organizational meeting 이후 Vuch 입에서 나온 Farm 관련 기사들을 간략히 언급해보고자 합니다.


1. 아직 내부적으로 확정짓진 않았다지만, Michael Wacha는 2013년, AA 또는 AAA팀의 로테이션에 합류할 것이라 합니다. Vuch는 AA 에 그대로 머무르는게 가장 reasonable하다 생각하고 있는 것 같구요.


2. Oscar Taveras와 Kolten Wong은 확실히 AAA로 갑니다. Vuch는 이를 'safe bet'이라 표현했습니다.


3. Wong에 막혀있던 Starlin Rodriguez가 AA로 올라옵니다. 한편, Vuch는 Wong이 AAA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며 미래의 2루주인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시를 대비해 Rodriguez가 다른 포지션을 기웃거릴 가능성도 있다 밝혔습니다.


4. Carlos Martinez는 일단 AA에 남습니다. Vuch는 이녀석이 좀 더 많은 이닝을 AA레벨에서 소화해야 할 필요가 있다 밝혔습니다.


5. Vuch는 Seth Maness는 AAA 승격할 확률이 높다(likely) 밝혔습니다.


6. Vuch는 모든 면에서 열악한 Batavia와 결별하기로 결심하고, 마이너리그 팀들을 자유롭게 접촉할 수 있게 된 그 날, State College를 1순위 타겟으로 노렸답니다. 그리하여 12:01 AM에 칼같이 managing Partner Chuck Greenberg에게 문자를 보냈다죠.

"아직 깨 있나요?" 라고.

그리고 잠들지 않고 있던 Greenberg와 Vuch는 그 자리에서 1시간 가까이 통화하며 협상을 거의 마무리 했고, 같은 날 오후, 양측은 협상 체결을 발표하였습니다.


7. Vuch는, QC를 포기하고 Peoria를 선택한 이유로 지리적 요인을 꼽았습니다.

Peoria가 St.louis와 더 가깝고, QC는 midwest league 팀들 중 가장 원정이동 거리가 길었으며, 버스로 모든 원정경기를 소화하는 마이너리그 특성 상, 어린 선수들을 위해 이를 줄일 필요가 있었다네요.


8. 부진에도 불구, Tyrell Jenkins의 공격적인 승격 가능성(AA행)에 대해 트위터 등에서 몇번 거론되었는데, Vuch는 그럴 일 없다는군요. A level에서 더 굴러야 한댑니다.


9. 마지막으로, Springfield Cardinals 전담기자 Kary Booher가 전망한 2013 AA team roster 입니다, 재미로 볼까요.


C : Audry Perez / Cody Stanley

1B : Xavier Scruggs

2B : Starlin Rodriguez

3B : Stephen Piscotty of FA

SS : Greg Garcia

LF : Mike O'neill

CF : Adam Melker

RF : FA


Rotation : Michael Wacha, Carlos Martinez, Boone Whiting, Kevin Siegrist, Anthony ferrara


Greg Garcia가 Ryan Jackson에게 길이 막혔지요. RF 자리는 Colin Walsh가 AA행이 확정될 시 들어설 수도 있겠습니다.

'Cardinals > Prospec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참 진행중인 AFL 돌아보기  (10) 2012.10.28
TOP 7 Prosepcts  (11) 2012.09.27
마이너 리포트  (24) 2012.09.06
Farm 소식들  (6) 2012.08.13
이런저런 farm 소식들  (7) 2012.07.19
Posted by skip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