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오래전부터 생각하던 것인데...

블로그의 컨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하기 위하여, 보조 필진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모집 인원은 1~2명 이며, 활동 기간은 연간 단위로 연말까지 합니다. 원하시는 한 내년에도 후년에도 계속 이어서 활동 가능 합니다. 다만, 기간을 만든 것은.. 일단 필진에 합류하시면 연말까지는 활동을 해 주셔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티스토리에서 권한을 "필자"로 해 드릴 예정인데, 어디까지 가능한지는 저도 안써봐서 잘 모릅니다. 적어도 글 쓰시는 것은 가능하겠지요.


1. 글을 쓰실 분야는 다음 중 하나 입니다.

1) Cardinals 메이저리그 팀 소식

2) Cardinals 마이너리그 유망주 소식

3) 메이저리그 타 팀 관련 이야기: 특정 팀만 다루시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는 Cards 팬 블로그 입니다.

4) 마이너리그 타 팀 유망주 소식: 3번과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팀 소식을 다루실 경우 골고루 다뤄 주셔야 합니다.

그 외에 게임 쓰레드를 일부 분담하실 수도 있습니다.


2. 권장되는 포스팅 주기는 주 1회 이며, 최소 2주에 1회 정도는 기여를 해 주셔야 합니다. 참가하시는 경우 요일을 하나 정해 드립니다.


3. 이 블로그는 UCB 멤버로서 UCB 월간 프로젝트에 연 3회 참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필진으로 참여하시는 분께는 이중 1회를 드리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UCB 운영자 Daniel과 대화한 것으로는 한글로만 써도 된다고 하니 너무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문 포스팅이 필요한 경우 제가 작성 합니다. 아참... 보조 필진으로 참가하시는 분도 UCB 블로거로 UCB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됩니다. 전세계 Cardinals 팬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ㅎㅎ


4. 이 블로그의 도메인은 구글 애드센스 등에 제 계정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보조 필진 분들은 광고 등록 등을 통한 수익창출을 하실 수 없습니다.


생각 있으신 분은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거나, 저에게 메일을 주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분야와 요일을 알려 주십시오.

지원자가 없는 경우 그냥 하던대로 저 혼자 글 씁니다. 그렇게 되면 내년 초에 다시 모집해 보죠. ^^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