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ck Cox의 메이저리그 계약 건도 있고 해서, 오래간만에 40인 로스터 현황을 업데이트 해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Zack Cox는 메이저리그 계약을 했으므로 계약과 동시에 40인 로스터에 포함되었다. 매년 옵션이 하나씩 줄어들므로 3년 안에 메이저리그에 안착해야 한다.

Suppan, Winn 등의 올해 연봉은 실제로는 이보다 훨씬 높지만, Cardinals는 메이저리그 최저연봉만을 부담할 뿐이고, 나머지는 이전 소속팀에서 지불하도록 되어 있다. 또한, Cardinals는 Westbrook 트레이드 때 Indians로부터 현금 보조를 받았으나, 정확한 금액은 발표되지 않았다. (잔여 시즌에 대한 Westbrook과 Ludwick 연봉의 차액만큼이라는 설이 있다.)




시즌이 끝나면 FA가 되는 플레이어들 중 재계약을 통해 내년에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플레이어는 Felipe Lopez 정도인 것 같다. Lohse가 삽질을 거듭하고 있고 AAA에 쓸만한 선발 유망주가 없음을 고려할 때,Westbrook에게도 재계약 의사를 타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지금처럼 10M이 넘는 연봉을 지불해서는 안될 것이다. Suppan의 옵션은 구단 프런트가 집단으로 미치지 않고서야 당연히 거부될 것이고, 37세로 올해 부쩍 노쇠한 기미를 보이고 있는 Trever Miller의 경우에도 옵션 거부가 거의 확실해 보인다. 또한, Joe Mather나 Shane Robinson, Evan MacLane 등은 올해 연말의 Rule 5 Draft 이전에 40인 로스터에서 빠질 것으로 생각된다.

Today's Music : Sheryl Crow - If It Makes You Happy (Live in Japan, 2002)



Sheryl Crow는 Cardinals의 열렬한 팬이라고 한다...!!!
Posted by FreeRedbi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