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wers Series Recap


Game 1     Brewers 6 : 4 Cardinals

Game 2     Brewers 12 : 4 Cardinals

Game 3     Brewers 2 : 1 Cardinals


감독 싸움, 타선 싸움, 선발 싸움, 불펜 싸움 다 졌다. 이번 시즌에서 중요도로 따지면 가장 컸을, 이번 시리즈에서 말이다. 휴.......



Cubs Series Preview


Cubs         93-66

Brewers     92-67 (GB 1.0)


Rockies      89-70

Dodgers     88-71 (GB 1.0)

Cardinals    87-72 (GB 2.0)


시즌 마지막 Brewers와 Cubs를 차례로 족치며 지구 우승을 차지하는 꿈을 꾸었다. 이제 누가 NL 서부, 중부 타이틀을 가져가는가와, 누가 와일드카드 막차를 타느냐를 결정하는 경기만 남았다. 우리가 가을야구를 가지 못하더라도, Cubs가 우승하지 못하도록 마지막까지 물고 늘어지는 시리즈가 되었으면 한다.



Starters (Cardinals vs Cubs)


Game 1     Adam Wainwright (2-3, 4.08) vs Kyle Hendricks (13-11, 3.49)

Game 2     Miles Mikolas (17-4, 2.94) vs Cole Hamels (Cubs 이적 후 4-2, 2.47)

Game 3     Jack Flaherty (8-8, 3.16) vs Mike Montgomery (5-6, 3.99)

jdzinn님이 Giants 시리즈 프리뷰에 쓰신 Wainwright에 대한 글은 정말 심금을 울렸다. 결국 그 경기에서 waino의 영원한 도우미 Yadi가 홈런을 쳐내며 패전을 지워주고 경기도 한 점차로 승리했다. 앞으로 있을 가을야구든, 재계약이든.. 어떻게 될 진 모르겠지만, Wainwright가 Cardinals가 던지는 마지막 경기가 최소한 이 경기는 아니었으면 좋겠다. 최소한, 정말 좋은 모습으로, 가을야구에 가지 못하더라도 불씨를 살려주는 모습으로, 가장 큰 라이벌인 cubs를 꺾어주면 좋겠다.



Starters (Nationals vs Rockies)


Game 1    Joe Ross vs Kyle Freeland

Game 2    TBD vs Jon Gray

Game 3    TBD vs TBD



Starters (Dodgers vs Giants)


Game 1    류현진 vs Medison Bumgarner

Game 2    Clayton Kershaw vs Dereck Rodriguez

Game 3    Walker Buehler vs Andrew Suarez


Nationals, Giants 파이팅!


타이브레이커가 열린다면 우리는 누구를 만나게 될까? 경우의 수가 방대하다.

Rockies가 타이브레이커에 올라온다면 3차전(9/30)에도 낼 수 있는 최고의 카드를 낼 것이다. 1) 3일 쉰 2선발 German Marquez (14-10, 3.76) 2) 한 번 등판을 거른 Tyler Anderson (6-9, 4.76) 3) 땜빵 선발 Chad Bettis (5-2 5.06) 

1)의 경우에는 10/1일에 쓸 수 있는 카드를 다 쓸 것이고, 2일에는 Freeland가 나설 것이다.

2)의 경우에는 10/1일에 Marquez, 2일에 불펜데이 + 혹시 Freeland

3)의 경우에는 10/1일에 Marquez, 2일에 Anderson


Dodgers의 경우에는 어떨까. Rockies도 마찬가지지만, Dodgers는 현재 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선발 카드 3장을 이번 시리즈에서 내게 된다. 뒤쳐지는 위치이기 때문에 방심할 수도 없다. 때문에 다저스는 카드가 명확하다. 첫 경기에 Hill, 두 번째 경기에 Wood 또는 Stripling을 낼 것이다. 



시즌의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시리즈, 유종의 미를 거두자.

Go cards!










Posted by Econ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