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판타지 베이스볼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작년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에도 다같이 판타지 리그를 해볼까 합니다.


원래는 작년에 하셨던 분들께 초청메일을 먼저 보내 드리려고 했는데... 야후코리아 폐업 후 미국야후 계정으로 옮기질 못해서 야후 계정이 날아가 버렸습니다. -_-;; 새로 계정을 파서 들어가 보니 작년 리그 페이지에 접근을 할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규칙은 작년과 동일하게 가고요. 참가 팀 수에 따라 로스터 크기를 조정하려고 합니다.


1. 판타지 리그는 야후에 개설합니다. 야후코리아 폐업 후 1개월 유예기간(~1/31) 사이에 미국 야후로 계정 안옮기신 분들은 비밀번호가 틀리다면서 로그인이 안될 겁니다. us.yahoo.com 으로 가셔서 미국야후 계정을 새로 만드세요.


2. Head-to-Head 리그이며 로스터 변동은 일간 단위로 가능합니다.


3. 스탯은 작년과 동일하게 7x7 로 갑니다. Traditional 5x5에 투수는 QS와 HLD, 타자는 BB, 3B를 추가한 형태입니다.


4. 드래프트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3/16(토) 밤 11시 30분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미참시에는 오토픽으로 진행됩니다. 작년 리그를 보니 오토픽이 상위라운드에서는 꽤 잘 뽑더군요.


참가팀은 최대 20팀까지 가능한데요. 작년처럼 16팀 정도가 딱 재미있는 것 같긴 합니다만... 참가팀이 많으면 20팀 리그도 고려해 보겠습니다. 


참가팀이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작년에 참가하셨던 분들께 우선권을 드립니다.


이 글에 참가 신청 댓글을 남겨 주세요.

초대장을 보내 드려야 하니 이메일 주소를 꼭 같이 남기셔야 합니다.

작년에 참가하셨던 분들은 작년 팀 이름도 같이 남겨 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댓글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기한은 일단 목요일까지로 해 보겠습니다.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