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inals at Dodgers

Game 1: Dodgers 6, Cardinals 5

Game 2: Dodgers 6, Cardinals 0


Game 3: Kyle Lohse vs Chad Billingsley


게임 쓰레드는 이틀 동안 리플이 500개가 달릴 만큼 흥했지만, 팀은 2연패 했다. 특히 2차전은 Kershaw에게 완봉을 당했는데, 점수 뿐 아니라 경기 내용면으로도 매우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경기야 이길 때도 있고 질 때도 있는 것이지만, Berkman이 또 부상당한 것은 안타깝다. 타자주자와 충돌한 것도 아니고 Furcal의 송구가 단지 살짝 영점을 벗어났을 뿐인데 그렇게 그라운드에 주저앉아 버리다니... 나이와 부상 경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다행히 절뚝거리지만 걸을 수는 있는 모습을 보니, 요즘 대 유행중인 torn ACL 같은 시즌아웃 부상은 아닌 듯하다. 하지만, DL행은 확정적인 것 같고, 얼마나 머물게 될 지는 MRI 결과가 나와 봐야 짐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주전들의 잇단 부상과 불펜의 삽질로 상황이 별로 좋지 않은데... 집단 멘붕 같은 것으로 가지 말고 분위기를 잘 추스려서 버텨 주길 바란다. Jay와 Craig이 돌아올 때까지 5할 정도 해 주면 워낙 중부지구가 허접하니 충분히 해볼 만할 것이다.


오늘 경기는 이동일이라서 원래 낮경기여야겠지만, ESPN의 전국 중계가 잡히면서 저녁으로 이동한 것 같다. 덕분에 일정이 더욱 빡세졌다.


뒷일은 나중에 생각하고, 일단은 스윕을 면해 보자


Go Cardinals!!!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