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성적
Cardinals 85승 69패 (NL Central 2위, 5 게임차/Wild Card 2위, 2.5 게임차)

Mets 73승 81패 (NL East 4위)

Mets Series
9/20 Cardinals 11, Mets 6

9/21 Jaime Garcia vs Chris Swinden
9/22 Jake Westbrook vs Chris Capuano

어제 게임 쓰레드의 인기에 힘입어 오늘 새로운 쓰레드를 띄우게 되었다. VEB와 같은 자동 리프레쉬 기능 같은 것을 티스토리가 제공하지 않으므로, 쓰레드를 새로 만드는 쪽이 댓글 다시기에 훨씬 편리할 듯 하다.

1차전은 선발 Jackson의 난조와 허접한 내야 수비로 인해 Mets가 계속 먼저 점수를 뽑았으나, 그때마다 팀 타선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며 1점차를 유지하다가 결국 7회말에 대거 6점을 뽑으며 통쾌한 역전승을 거두었다.

2차전 선발은 Garcia이다. 전반기에는 거의 Wainwright 급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다가 8월 들어 볼넷이 크게 늘어나면서 실점이 많아졌었는데, 9월이 되면서 다시 제구력이 안정을 찾고 있는 모습이다. 상대 선발 Swinden은 올해 메이저에 데뷔한 루키로, 88마일의 똥볼을 던지는 우완투수인데, 제구력이 좋은 투수이므로 너무 우습게 보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마침 Javier Vazquez가 잘 던지고 있으니, 오늘 꼭 이겨서 게임차를 더욱 줄여 보도록 하자.

현재 Cardinals의 플옵진출 가능성은 coolstandings에 의하면 18.3%, BP에 의하면 18.3%이다.

Posted by FreeRed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