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미국시간)
Cardinals 5, Astros 0
Albert Pujols  2-for-3(HR), 4 RBI
Ryan Ludwick  4-for-4(3B)
Adam Wainwright  8 IP, 6 H, 1 BB, 7 K, 0 R

홈 오프닝 경기. Pujols와 Wainwright 둘이서 깔끔한 승리를 만들어냈다.

4/14
Cardinals 2, Astros 1
Felipe Lopez  2-for-3
Brad Penny  7 IP, 3 H, 1 R(0 ER), 4 K

Penny와 Brett Myers가 투수전을 벌인 결과는... 상대 유격수의 실책과 Pujols의 안타로 2득점한 Cardinals의 승리로 끝났다.

4/15
Cardinals 1, Astros 5
시즌 성적 6승 3패
David Freese  2-for-4, 1 RBI
Kyle Lohse  7 IP, 5 H, 2 R(2 ER), 1 K

이번에는 series sweep에 성공하는가 했는데... 상대 선발 Bud Norris의 호투와 Mitchell Boggs의 삽질로 결국 마지막 경기는 놓치고 말았다. 이 게임은 Astros가 8연패 후 처음으로 건진 1승이었는데... 이전 8경기를 다 합쳐서 고작 14점을 뽑은 Astros가 이 게임에서 무려 5점이나 뽑다니 놀라운 일이다. -_-;;;  Lohse는 모처럼 좋은 투구를 했는데.. 역시 삼진이 1개에 불과하다는 것이 그의 stuff를 잘 말해 준다.

이렇게 해서 9게임을 치른 현재, 6승 3패로 지구 1위에 올라 있다. 주전들의 부상이 없다면 이 자리를 빼앗기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Jason LaRue가 DL로 가면서, 많은 이들이 Matt Pagnozzi의 콜업을 예상했으나 의외로 Bryan Anderson이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포함되었다. La Russa 감독이 아무리 Gagnozzi의 수비력을 칭찬해도, 구단 프런트는 다른 시각으로 선수를 보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다.

Posted by FreeRedbird
: